자금줄 마스터하기: 스포츠 베팅 확률 이해하기

스포츠 베팅 확률에 관한 한 길을 잃고 혼란스러워하는 것에 지쳤습니까? “돈줄”이나 “주스” 같은 용어가 당신의 머리를 긁적이게 합니까? 겁내지 마, 내 동료들아!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스포츠 베팅 확률 이해의 기본을 세분화하여 프로처럼 자신 있게 베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확률을 해독하는 것에서부터 전략에 활용하는 것까지, 우리는 당신이 자금줄을 마스터하는 데 필요한 모든 팁과 속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 시작하겠습니다!

머니라인 베팅 소개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머니라인 베팅은 가장 인기 있는 베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돈줄 내기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머니라인 베팅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머니라인 베팅을 할 때 유의해야 할 몇 가지 팁을 포함한 크래시 코스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돈줄 내기란 무엇일까요? 돈줄 내기는 단순히 어떤 팀이나 사람이 주어진 게임이나 이벤트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마이애미 돌핀스의 NFL 경기에 베팅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패트리어츠에 돈줄 내기를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게임에서 완전히 이길 것이라고 내기를 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내기에서 이길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내기에 질 것입니다. 그렇게 간단해요!

물론, 관련된 점 산포가 없기 때문에, 각 측의 확률은 보통 짝수가 아닙니다. 그것은 스포츠 책이 항상 한 팀을 다른 팀보다 선호할 것이고 그에 따라 확률을 설정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위의 예에서 패트리어츠가 7점(-7) 차이로 우승할 경우 상금선에서 -350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100달러를 받으려면 350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반면에, 만약 돌핀스가 +7명의 약자라면 (그들은 그들이 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입니다

머니라인 오즈를 이해하고 계산하는 방법

돈줄 오즈를 이해하고 계산하기 위해서는 먼저 오즈가 무엇을 나타내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니라인 확률은 단순히 사건이 발생할 확률로, 백분율로 표현됩니다. 예를 들어, 사건의 금전적 확률이 50%이면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50%임을 의미합니다.

돈줄 오즈를 계산하려면 100을 백분율로 표시된 확률로 나누기만 하면 됩니다. 따라서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50%이면 머니라인 확률은 100/50 = 2가 됩니다. 즉, 이벤트가 발생할 경우 $2에 베팅할 때마다 $1이 당첨됩니다.

머니라인 확률이 항상 사건이 발생할 실제 확률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책은 종종 한쪽 또는 다른 쪽에 베팅을 장려하기 위해 돈줄 확률을 부풀리거나 낮춥니다. 내기를 하기 전에 조사를 하고 어느 쪽이 가장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베팅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머니라인 베팅 유형

머니라인 베팅과 관련하여 몇 가지 다른 유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머니라인 베팅 유형입니다:

-스트레이트 베팅: 이것은 머니라인 내기의 가장 기본적인 유형이며 단순히 누가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선택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플레이: 파레이는 두 개 이상의 개별 내기를 연결하는 단일 내기입니다. 만약 그 연극에서 어떤 내기가 진다면, 전체 내기는 질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모든 내기가 이긴다면, 내기하는 사람은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티저는 두 개 이상의 내기를 연결한다는 점에서 플레이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티저를 통해 베팅자는 자신에게 유리한 점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그들에게 이길 더 나은 기회를 주지만, 만약 내기에서 진 사람이 있다면, 모든 내기는 질 것입니다.

성공적인 베팅을 위한 팁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에 익숙하지 않다면, 여러분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승산입니다. 확률은 모든 스포츠 베팅의 기초이며, 그것들이 없다면 베팅은 없을 것입니다. 확률은 이벤트가 발생할 가능성을 나타내며, 게임의 선 또는 점 스프레드를 설정하기 위해 책 제작자에 의해 사용됩니다.

스포츠에 베팅할 때 여러분이 보게 될 세 가지 종류의 승산이 있습니다: 돈줄, 십진법, 그리고 분수. 머니라인 오즈는 북미에서 가장 일반적인 오즈 유형이며, 직접 베팅에 사용됩니다. 십진수 승산은 유럽에서 더 일반적이며 지급액을 계산하기 쉽습니다. 소수의 확률은 경마에서 가장 인기가 있으며 베팅자들에게 잠재적인 우승이 무엇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이제 승산의 기본을 이해했으므로 성공적인 베팅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1. 당신의 조사하기

내기를 하기 전에, 관련된 팀이나 선수들에 대한 조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가 이길 가능성이 있는지 알기 위해 통계와 이전 결과를 살펴봅니다. 또한 전문가 분석 및 의견을 읽어 매치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은행 계좌 관리

스포츠에 돈을 걸 때는 통장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잃을 수 있는 것만 걸고 절대 손해를 쫓지 마세요. 모든 달걀을 한 바구니에 담는 대신 내기를 분산시키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위험 요소는 무엇일까요?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가장 이해해야 할 것은 돈줄입니다. 돈줄은 주어진 내기와 관련된 확률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머니라인은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입니다. 긍정적인 돈줄은 100달러를 얻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돈의 양을 나타냅니다. 부정적인 돈줄은 100달러를 얻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돈의 양을 나타냅니다. 두 경우 모두 숫자가 클수록 위험이 커집니다.

주어진 내기에 대한 돈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관련된 팀들입니다. 팀마다 관련된 확률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우승 선호도가 높은 팀은 부정적인 돈줄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100달러를 따려면 20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우승이 선호되지 않는 팀은 긍정적인 돈줄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200달러를 따려면 10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은 내기의 유형, 내기의 가능성, 그리고 게임을 둘러싼 특별한 상황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중립적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게임에 대한 베팅은 종종 한 팀의 홈 필드에서 진행되는 게임보다 더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어느 팀이 최종적으로 우세할지에 대한 확신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어떤 전략을 사용해야 할까요?

돈줄에 베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한 가지 접근법은 시장에서 저평가된 팀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확률을 분석하고 우승 가능성이 높은 팀과 추가 금액으로 제안된 팀을 찾아냄으로써 수행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전략은 그들이 종종 게임에서 이길 것이지만 확산을 커버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한 우승 후보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확률이 맞다면 이익이 될 수 있지만, 우승 후보가 얼마나 이길지 예측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해서 해야 합니다. 보다: 토토레드.

마지막 전략은 경기 중인 약체 팀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지고 있지만 재기 가능성이 높은 팀에 베팅해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위험한 전략이 될 수 있지만 정확하게 시간을 지정하면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결론

스포츠 베팅 확률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돈줄은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돈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함으로써, 여러분은 베팅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고 자신에게 더 나은 승리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